(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플래그십매장 '도어투성수'에서 넷플릭스 팝업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GS25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출시한 팝콘과 핫도그 등 차별화 상품과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협업상품 넷플릭스 점보 팝콘은 출시 직후 스테디셀러인 새우깡과 포카칩을 제치고 스낵류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MBTI(성격유형검사)에 따른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공간과 360도 돌아가면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GS25는 지난달 넷플릭스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밝혔고, 이후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