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20대 고객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입력 2023-06-29 08:53  

신라면세점, 20대 고객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라면세점은 20대 고객 전용 유료 멤버십 '신라앤 20'(SHILLA&2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자체 설문조사 결과 면세점 첫 구매 고객이 20대가 많은 점을 고려해 초기부터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다.
신라앤 20은 20∼29세만 가입할 수 있고 멤버십 기간은 6개월간이다.
200명 한정으로 모집하고, 가입비보다 더 많은 금액에 해당하는 S리워즈 포인트와 서울점 카페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유료 멤버십 제도를 처음 도입한 바 있다.
당시 200명 한정으로 출시한 멤버십은 이틀 만에 완판됐고, 올해 2월에는 아모레퍼시픽 특화 멤버십을 내놓기도 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