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271560]은 특유의 바삭한 네 겹 식감과 매콤한 풍미가 조화를 이룬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을 출시했다. 꼬북칩 매콤한맛은 고추장을 넣어 자체 개발한 양념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감칠맛 있는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 동원홈푸드는 자체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통해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한 샐러드 신메뉴 '골든라이스'를 선보였다. 신메뉴는 샐러드 메뉴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갈릭비프'와 '치킨' 2종으로 구성됐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단백질 흰우유 신제품 '프로틴 우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맛은 최소화하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900㎖ 한 팩에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을 담은 고단백 우유라고 서울우유는 설명했다.
▲ 풀무원[017810] 계열사 올가홀푸드가 엄선된 고급 재료와 엄격한 첨가물 기준으로 아이들 대상의 신제품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엄격한 식품첨가물 기준뿐만 아니라 저염 기준을 적용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했다.
▲ 애경산업[018250]의 자회사 '원씽'에서 피부 진정 및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을 내놨다. 신제품은 외부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기초화장품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