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웨비나 '성공하는 틱톡 마케팅: 엔터테인먼트가 효과를 발휘할 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틱톡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세계적인 마케팅 리서치 업체 WARC와 함께 연구 발표한 인사이트 리포트와 틱톡에서 실제 성과를 거둔 광고주들의 사례를 소개하고, 업계 리더들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오프닝 세션으로는 손현호 GBS 제너럴매니저(GM)가 오늘날 브랜드와 소비자의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엔터테인먼트의 힘과 그 영향력을 극대화해 틱톡에서 성공한 대표 사례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구자은 GBS Measurement 리드는 현재 미디어 환경과 광고 효과 극대화 방법 등 WARC 보고서의 주요 인사이트와 분석 결과를 발표한다.
패널 토크에서는 김지현 GBS 클라이언트 설루션 헤드가 업계 전문가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알엑스 정시욱 리서치 센터장, 카카오웹툰 현양원 태국 법인장과 함께 직접 현장에서 느끼는 마케팅의 환경 변화와 틱톡에 대한 인식, 디지털 마케팅에서 느끼는 고충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손 GM은 "틱톡은 사용자가 콘텐츠에서 재미와 유익함을 느끼고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쇼퍼테인먼트'가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틱톡 포 비즈니스 코리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등록 후 참여하면 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