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삼성생명, 디지털 기술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 도입

입력 2023-07-10 09:42  

[게시판] 삼성생명, 디지털 기술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 도입


▲ 삼성생명[032830]은 음성인식·합성(STT·TTS)과 AI 기술을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상담사는 실시간으로 기록되는 대화 내용을 토대로 고객의 요청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 속도 개선으로 보험계약 세부 사항 등 데이터를 불러오는 시간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단축됐다. 화면 공유와 채팅 기능도 도입됐다. 삼성생명은 하반기 중 청각장애인을 위한 콜센터 화상 상담 수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