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폭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고객을 위한 긴급 특별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차량 침수, 집중호우로 인한 사고 등을 겪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벤츠코리아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보험 수리 고객의 자기부담금 지원, 수리 기간 렌터카 제공, 1년 후 무상 재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도 14가지 항목 무상점검 및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까지 부품 및 공임 30% 할인을 지원한다.
또 폭우로 차량의 전손 처리를 판정받은 렉서스 및 도요타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간 중 신차를 구매할 경우 인도 전까지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 신속히 차량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아울러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던 고객의 차량이 전손처리 판정을 받아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재구매하게 되면 기존 차량의 중도 상환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양사 모두 내달 31일까지 긴급·특별 지원 서비스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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