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다음 달 20일까지 '로컬이 신세계'라는 이름의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숨겨진 여행지를 발굴하고 국내 여행지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자는 취지로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미식 연구소 '아워 플래닛'과 함께 마련한 행사다.
'신백멤버십'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마이룸의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글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지역 정취가 가득한 사진과 이야기를 선정해 광주·전남의 주요 식재료 생산지와 숨겨진 여행지를 둘러보는 '밥상의 여정 인(in) 광주' 참여권(5명)과 '신백 리워드' 5만점(6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국의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를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해 국내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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