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쌀 간식 통합브랜드 'The(더)쌀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쌀로 만든 케이크, 쿠키, 빵을 판매하는 카페가 인기를 얻고 있고 세계적으로도 글루텐프리(gluten free) 시장이 성장하는 점에 주목해 브랜드를 기획했다.
또 The쌀로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과자인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을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신제품 출시로 국내 대기업 최초로 '한국 글루텐프리인증'(KGFC)을 받았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