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 손잡고 MZ세대 여행객 공략

입력 2023-08-02 09: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 손잡고 MZ세대 여행객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라면세점은 호텔 예약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자체 캐릭터 신라프렌즈의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맥스'가 만나 여행 취향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으로 선보인다.
또 두 캐릭터를 담은 비치백을 한정판으로 만들어 이벤트 참여 고객과 서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에서도 투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비치백과 신라면세점 S리워즈 등을 경품으로 준다.
신라면세점은 앞서 농심[004370]과도 손을 잡았고,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