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마켓은 메인 페이지 내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상품과 음료이용권, e쿠폰 등 140여종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공식 상품은 텀블러, 머그잔, 식탁 용구 등 50여종이다.
이 가운데 추석을 맞아 스타벅스가 새로 선보이는 한정판 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정식 판매일에 하루 앞서 이날 최초 공개한다.
G마켓은 다음 달 3일까지 일주일간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다음 달 4∼10일에는 스타벅스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도 한다. 오리지널 머그·티스푼 등 4종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은 신세계 유니버스 계열사 간 유기적 협업을 통해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등 시너지를 높인 사례"라고 설명했다.
지난 6월 출시된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SSG닷컴, G마켓, 면세점 등 신세계 그룹 6개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이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