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당근마켓은 서비스명을 '당근'으로 바꾸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당근은 '당신 근처'의 약자로 지역 생활 커뮤니티로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실 있는 성장으로 '하이퍼로컬' 사업 로드맵을 완성하겠다는 의미를 지닌다.
신규 로고엔 당근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지역', '연결', '삶'을 담았다.
아울러 당근마켓은 리브랜딩 캠페인 영상과, 공식 브랜드 소개 영상 두 편을 당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했다.
황도연 당근마켓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으로 서비스 비전과 방향성이 사용자에게 더 명확하게 전달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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