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목소리 경청한 LG전자…LG크루 통해 '새 고객경험' 발굴

입력 2023-08-31 11:00  

Z세대 목소리 경청한 LG전자…LG크루 통해 '새 고객경험' 발굴
LG크루 5개월간 활동 종료…다양한 제품 사용 경험·제안 공유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전자[066570]는 창의적 관점과 시각으로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대학생 LG크루가 지난 30일 수료식을 끝으로 약 5개월간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는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출생)와 교감·소통하고, 이를 통해 더 좋은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4월 초 Z세대 16명으로 구성된 LG크루를 선발했다.
이들은 LG전자 CX센터 연구원과 협업해 일하고, 놀고, 쉬고, 먹는 삶의 4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가전 16종을 써보며 제품과 서비스를 재해석하는 활동을 했다.
LG크루는 지난 23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좋은 경험 콘서트'와 '요즘 애들의 재미가전(展)'을 통해 LG전자에 참신한 제안을 내놨다.
좋은 경험 콘서트에서 김마로(25) 씨는 도어 색상을 바꿀 수 있는 무드업 냉장고에서 착안해 "사진 찍기 좋은 조명을 만들어 주는 '무드업 식탁'은 어떠냐"고 제안했다.
또 요즘 애들의 재미가전에서는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를 활용한 '엄마 몰래 야식 먹는 꿀팁' 등 LG전자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생활 아이디어가 전시됐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