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면세점 부문 9년 연속 1위

입력 2023-09-21 15:30  

신라면세점,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면세점 부문 9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라면세점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 면세점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조사로, 면세점 부문 평가는 1년 이내 면세점 이용 경험이 있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신라면세점은 2004년부터 '고객의 소리'를 시스템화해 건의·불편 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전화, 홈페이지, 이메일, 소셜미디어(SNS)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된 민원은 24시간 이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더 확대해 온오프라인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