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3개월만에 2천200명 이용
제네시스 멤버십 서비스 다양화…할인·문화서비스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최근 글로벌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의 멤버십 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9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올해 5월 15일 개시한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는 지난 8월까지 누적 이용 고객이 2천200명을 넘었다.
또 서비스 개시 이후 이용 문의가 1만건을 넘었고,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최소 2주 전 예약이 필요하다고 제네시스는 전했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는 2020년 3월 시작한 '김포 에어포트 서비스'를 확대한 것으로, ▲ 전용 공간 실내 주차 ▲ 리무진 셔틀 서비스 ▲ 차량 기본 점검 ▲ 차량 클리닝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사전 예약을 한 고객이 제네시스 전용 서비스 라운지로 차를 가져오면 대리 주차 후 공항 출국장까지 리무진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고객이 해외에 체류하는 동안 고장 코드 진단, 에어컨·브레이크 확인 등 총 15가지 항목에 대한 기본 점검을 진행한다. 또 차량 내외부 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포 에어포트 서비스도 2020년 800건을 비롯해 2021년 1천400건, 지난해 1천800건, 올해 2천200건 등 매년 이용객 수가 늘고 있다.
출고 고객에게 1년간 제공되는 프리빌리지 서비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제네시스는 전했다.
프리빌리지 서비스는 코스트코 멤버십, 호텔 식음 멤버십, 프리미엄 차량 관리, 라이프스타일 정기 구독 등 4가지 카테고리의 14개의 서비스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중 호텔 식음 멤버십 서비스는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 35만명 중 11만4천명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제네시스는 멤버십 고객들을 제네시스가 주관 또는 후원하는 골프 대회나 공연에 초청하는 문화 프로그램도 실시 중이다.
올해 7월 제17회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조성진 피아니스트의 리사이틀에 고객 200명을 초대했고, 이달 초에는 최고의 와인 평론가로 구성된 '로버트 파커 와인 애드보케이트' 리뷰어와 함께 와인 테스팅도 진행했다.
vivid@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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