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플랫폼 W컨셉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 강남점, 경기점, 대구점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자 부산·경남지역 첫 매장이다.
매장 디자인은 'W 브릿지'를 테마로,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를 시각화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 공간이자 K-패션을 널리 알리는 교두보로 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매장에서는 닐바이피, 프론트로우, 던스트 등 20개 W컨셉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틸아이다이, 더티스, 카인더베이비 등 6개는 W컨셉 오프라인 매장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드다.
W컨셉은 신세계 센텀시티점 매장 개장을 기념해 6∼8일 사흘간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행사를 한다. 센텀시티점 입점 브랜드에 대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50%, 온라인에서는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국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발판으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로 확대도 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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