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쇼핑몰서 가을정취 '흠뻑'…팝업 이벤트 다채(종합)

입력 2023-10-15 15:23  

백화점·쇼핑몰서 가을정취 '흠뻑'…팝업 이벤트 다채(종합)
갤러리아백화점, 고급 오디오·식음료 팝업
스타필드, 등산·캠핑용품 팝업에 체험행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유통업계가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고객을 유인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무르익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의 매력'(Autumn Allure) 행사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초까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에서 고급(하이엔드) 오디오 팝업 행사를 연다.
고객이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음악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과 협업해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
매장에서는 50만원대부터 최고 1억원대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인다.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구매 혜택도 있다.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아트 오케스트라'를 주제로 한 국내외 작가 9인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작품과 음악이 조화를 이뤄 하나의 아름다운 오케스트라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커피와 디저트 팝업도 마련됐다. 수원 광교에선 이달 20∼29일 카누 커피 팝업, 이달 26일까지 떡 브랜드 자이소 팝업이 각각 진행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백화점에서도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는 이달 말까지 경기 하남과 고양, 안성점에서 '더 마운틴' 행사를 한다.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등산·캠핑용품, 먹거리 팝업 매장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가 마련됐다.
가을 분위기를 전하고자 행사장은 붉게 물든 단풍나무 숲 콘셉트로 꾸며졌다.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어른들은 '취향 저격' 나들이 용품 쇼핑을, 아이들은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각각 즐길 수 있는 이색 가을 이벤트"라고 소개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