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스타트업 그해겨울, 일본 현지화 브랜드 선보여

입력 2023-10-18 10:06  

화장품 스타트업 그해겨울, 일본 현지화 브랜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화장품 스타트업 그해겨울은 오는 25일 일본 현지화 브랜드 'hadaha'(하다하)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하다하는 피부를 뜻하는 일본어 하다와 한국어 동사 하다를 조합해 만든 것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하다'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랜드 첫 제품 'hadaha 촉촉 핏 쿠션'은 자작나무 수액, 잇꽃 씨 오일, 병풀 추출물, 허브 6종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과 진정 효과를 높였다.
강유정 그해겨울 대표는 "내년에는 제품 생산 라인 확장, 일본 현지 마케팅·물류 사무소 설립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