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외연 확장에 나서 유럽풍 아동복 브랜드인 '밀리밤'의 차세대 모델 매장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처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기존에 비해 규모를 70%가량 확장하고 연령대별로 라인은 늘리면서 상품 수는 압축 진열해 고객 중심으로 매장을 재설계했다고 이랜드글로벌은 설명했다.
이랜드글로벌은 2016년 밀리밤 출시 후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외부 출점에 나서고 있다. 동탄타임테라스, 고척아이파크몰, 연수스퀘어원 등 신규 복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외연 확장 중이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밀리밤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 접전 확대를 위해 타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을 본격적으로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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