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은 지난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총 1천개의 스마일 턱받이 기부를 포함한 '영유아 기도폐쇄 응급처치법 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영유아 턱받이의 앞뒷면에 흉부 압박을 가해줘야 할 부위를 표시한 아이디어 상품인 스마일 턱받이를 별도로 제작, 부모들이 영유아 기도폐쇄 응급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교보생명은 영유아 하임리히법 시행 방법, 스마트 턱받이 설명 등이 담긴 영상을 제작하는 등 영유아 기도폐쇄 응급처치법 전파에도 노력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