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은 냉동치킨 제품인 '고메 소바바치킨'의 매출이 출시 6개월 만에 300억원을 넘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로 올린 초기 매출 110억원의 2.7배에 해당하는 성과라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의 올해 매출이 약 5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치킨에 꿀이 들어간 소스를 입혀 만든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제품의 맛뿐 아니라 고물가로 인해 냉동치킨 등이 외식대체재가 되며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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