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제로베이스원'과 협업 상품 출시…스티커 동봉

입력 2023-11-14 09:12  

GS25, '제로베이스원'과 협업 상품 출시…스티커 동봉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가 10대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한 샌드위치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GS25는 오는 14일 출시하는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는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가열하면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양이 특징이며 고객의 입맛을 녹이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고 설명했다.
23일 출시하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는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다.
GS25는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한 상품 2종에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를 동봉한다.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으로, 데뷔 앨범이 200만장 이상 팔렸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105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220만명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최근 높아진 구매력과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10대 고객을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월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선보인 'GS25와 26일저금'은 '우리동네GS' 앱의 10대 고객 비중을 3배 가까이 증가시켰다.
지난달 25일 GS25에서 토스 유스카드 사용 시 토스 앱에서 간식을 주는 'toss X GS25 틴즈데이'는 행사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 1만개가 소진됐다.
이밖에 GS25는 BTS 제이홉 '잭 인 더 박스' 앨범 사전 예약 판매, 아이브 미니 1집 'I'VE MINE' 사전 예약 판매, 에스파 VR 콘서트 티켓 사전 예약 판매, 엔하이픈 미니 5집 '오렌지블러드' 사전 예약 및 콘셉트 스토어 운영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 협업을 지속해서 추진 중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