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혼다코리아는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고객 서비스 역량 경진대회인 '제15회 혼다 CS(고객만족) 콘테스트'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종합 우승은 정기 점검, 부품, 서비스어드바이저 등 총 3가지 부문에서 수상한 'Honda Cars D3'(부산)가 차지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의 모든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