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삼성전자[005930]와 전국 유명 빵집이 손잡고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이는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새로 도입된 '맞춤숙성실' 기능의 반죽 발효 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 한국 제빵업계의 '사관학교'로 꼽히는 나폴레옹과자점, 한국관광공사 선정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인 근대골목 단팥빵과 협업한다.
태극당과는 '숙성 태극 식빵', 나폴레옹과자점과는 '숙성 초코 크로아상', 근대골목 단팥빵과는 '숙성 단팥 치즈 프레즐' 등 3개 레시피를 개발했다.
이들 레시피를 활용해 만든 빵은 태극당 장충 본점, 나폴레옹과자점 목동점, 근대골목 단팥빵 대구 본점에서 내달 6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레시피는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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