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했다. 1호 화사생기와 2호 내추럴생기 등 2가지 종류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삿포로맥주는 겨울 한정판 맥주인 '삿포로 겨울이야기'를 국내에 선보였다. 겨울이야기는 1988년 출시한 일본 최초의 계절 한정판 맥주로 일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휠라는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떠그클럽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발, 후드티, 반소매 티셔츠, 모자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용을 콘셉트로 거칠고 정제되지 않은 듯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버거'를 선보였다. 페리카나의 양념 소스를 버거 패티에 활용해 매콤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정식품은 이마트와 손잡고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베지밀 레트로 A와 베지밀 레트로 B 등 2종으로 1980년대 사용했던 글씨체와 녹색의 베지밀 로고를 썼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