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한국GM은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이안 패드햄과 협업해 영상광고를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안 패드햄은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프로덕션 회사 오리지풀(Origiful)의 설립자로, 실감 나는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FOOH(Faux Out Of Home·가짜 옥외광고) 마케팅의 거장이다.
그는 이번 영상에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헤리티지와 한국의 만남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남 테헤란로를 배경으로 GM의 차량이 롤러코스터 드라이빙을 선보이고, 신차를 실은 컨테이너가 한강 다리를 건너는 모습 등이 연출됐다.
해당 영상은 현재 쉐보레, GMC, 캐딜락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공개됐으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통합 브랜드 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의 1층 대형화면에도 송출되고 있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이안 패드햄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방법으로 우리 브랜드에 대해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GM의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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