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농심이 지난 8월 선보인 봉지면 '신라면 더 레드'를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7천500으로, 봉지면인 신라면 더 레드와 동일하다. 이는 기존 신라면 스코빌지수(3천400)의 두 배를 넘는 수준이다.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가 출시 넉 달 만에 2천만봉 이상 판매되자, 소비자들이 더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신라면 더 레드는 지난 8월 출시됐음에도 올해 3분기 봉지라면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판매 순위 10위에 올랐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더 레드로 시작된 라면시장의 매운맛 열풍을 큰사발로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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