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13∼25일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고를 통해 케이크 등 시즌 제품을 홍보한다.
앞서 지난 1일과 3일에도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직원들이 로스앤젤레스(LA) 지역 방송에 출연해 케이크와 도넛 등을 소개했다.
지난 13일에는 NBC 지역 프로그램에 대런 팁톤 파리바게뜨 미국 법인 총괄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개발 스토리와 제품 특징 등을 설명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국 내 케이크 판매가 작년보다 약 1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는 미국, 프랑스, 캄보디아 등 10개국에서 5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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