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조대림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조대림의 한국식 디저트 간편식 시리즈인 '국민간식'의 신규 라인업이다.
▲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신제품으로 '진로토닉워터 솔'을 내놨다.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맛에 솔잎의 상쾌한 풍미를 접목했으며 당 함량을 줄인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뒷맛이 깔끔하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 삼양사는 숙취 해소 제품인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 맛과 복숭아 맛을 출시했다. 상쾌환 스틱은 글루타치온 성분과 밀크시슬 추출 분말, 아티초크 추출 분말 등이 함유됐다. 소비자가는 개당 3천900원이다.
▲ 오리온은 '핫고래밥 매콤양념맛'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왕고래밥에 고추장의 깔끔한 매운맛과 어묵의 감칠맛을 더한 매콤달콤한 양념을 입힌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겹의 얇은 반죽을 오븐에 구웠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