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를 출시했다. 케이크에는 이강인을 비롯한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포토카드가 동봉돼있다.
▲ 롯데칠성음료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를 선보였다.
▲ 오뚜기는 쫄깃한 식감을 갖춘 '감짝감짝 납작면' 2종(매콤찜닭맛·떡볶이맛)을 출시했다.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시간이 지나도 면이 퍼지지 않는 제품이라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 배상면주가는 내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느린마을막걸리 청룡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청색의 용 문양이 느린마을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감싸 안고 있는 디자인이다.
▲ 도미노피자는 대표 메뉴 '포테이토 피자'와 프리미엄 피자를 결합한 '포테이토·프리미엄 하프앤하프 5종'을 내년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포테이토 피자를 기본으로 브리스킷 바비Q,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아보카도 새우 등 인기 피자 메뉴 5종을 반반으로 구성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