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 자체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12월 29일 개장한 부산의 첫 오프라인 매장에 나흘간 2만명 이상의 고객이 다녀갔다고 3일 밝혔다. 매출도 4억원을 넘어섰다.
겨울철 주력 아이템인 코트, 패딩, 다운, 니트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무신사 스탠다드는 전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은 부산의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서면 쥬디스태화 건물 1∼3층에 자리했다. 서울 홍대·강남·성수와 대구 동성로에 이은 5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부산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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