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가 볶음밥, 국물 요리는 물론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에 손쉽게 비벼 먹거나 뿌려 먹을 수 있는 '마라장' 2종을 출시했다. 식품업계의 마라 열풍을 고려한 신제품으로 '산초&고추', '양파&산초' 마라장 2종이다.
▲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인 호밍스가 이북 음식 전문점인 능라도와 협업해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을 출시했다. 정통 이북식 요리법을 전수한 능라도만의 비법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호밍스의 기술력이 더해진 제품이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미국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를 활용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는 콘셉트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한정판이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를 출시했다. 늘어나는 고밀착 패드로 손으로 잡아당기면 10cm 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YNAPHOTO path='AKR20240105059100030_02_i.jpg' id='AKR20240105059100030_0201' title='홈스타 청룡에디션 ' caption='[LG생활건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세제 등 대표 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을 선보였다. 청룡에디션 세 가지 제품 모두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으로 출시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