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현대차[005380]는 현대차·제네시스 차량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지털 기반의 이 서비스는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또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를 활용해 관련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컴퓨터, 스마트폰 등 기기별로 최적화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가독성과 정보 전달 효율성을 끌어올렸고, 새로운 정보도 신속히 업데이트할 수 있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은 이날부터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로 누구나 열람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e-Book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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