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롯데월드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3 IP 라이선싱 빌드업'을 통해 우수 콘텐츠 지적재산(IP) 보유 콘텐츠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IP 라이선싱 빌드업은 대기업과 중소 콘텐츠기업 간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수요 맞춤형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롯데월드는 이번 프로젝트로 니즈앤, 단콩과 협업을 진행해 각각 롯데월드 놀이기구인 아트란티스 안내 영상과 롯데월드의 개원 35주년 기념 영상을 만들었다.
롯데월드는 2023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실감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해 미디어아트 그룹 커즈와 35주년 기념 신규 3D 미디어 매핑쇼를 제작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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