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온라인 예약절차 12→4단계로 줄여…"81.5%가 만족"

입력 2024-01-18 10:14  

아시아나 온라인 예약절차 12→4단계로 줄여…"81.5%가 만족"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최근 국제선 항공권 예약 고객 5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예매 서비스 만족도 고객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81.5%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 8월 30일 온라인 예매 절차를 총 12단계에서 4단계로 줄였다. 안내 페이지를 통합하고, 필수 동의 사항 위치를 변경하는 동시에 일원화했다.
응답자들은 여정 재확인부터 최종 결제까지 기존에 화면을 여러 번 이동해야 했던 불편이 사라지면서 로딩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한 것으로 평가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올해도 더욱 편리한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