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홈시스[284740]는 콤팩트한 크기와 중량의 리네이처 소형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최대로 눕혔을 경우 145㎝의 공간만 차지해 좁은 실내에서도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은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SHMP(메타인산나트륨) 성분의 미백 효과에 손상된 치아의 표면을 2배 더 강화하는 치아 케어 솔루션을 동시에 담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 SPC삼립[005610]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갑진년을 맞아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를 선보였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출시한 캐릭터 설기로, 100% 국내산 쌀을 활용한 떡에 딸기잼을 넣었다.
▲ 오뚜기[007310]는 트리니다드 토바고산 스콜피온 고추를 듬뿍 넣은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를 선보였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는 최대 3만3천SHU로,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 대비 10배가량 높다.
▲ 깨끗한나라[004540]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화장지, 키친타올, 미용티슈, 물티슈 등 대표 생활용품 8종으로 구성한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