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139만 구독자를 보유한 헬스 크리에이터 '핏블리(본명 문석기)'가 카페24[042000]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를 활용해 기능성 식품 브랜드 '핏블리마켓'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카페24는 핏블리마켓의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쇼핑몰 구축·운영 과정을 지원했다. 유튜브 채널 '핏블리'와 '핏블리마켓'을 연동해 효과적으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품 구매 과정에는 '카페24 쇼핑페이'가 활용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