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파라다이스시티는 방한 중국 관광객 확대에 맞춰 트립닷컴 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 채널을 활용한 중화권 고객 유치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브랜드 홍보와 대규모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 슈퍼 펀 그룹에 참가해 객실을 판매하고 전용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는 "트립닷컴 그룹과 협력해 중화권 고객은 물론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신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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