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태제과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The빠새 간장새우맛'(24만개)과 '신당동 불떡볶이'(38만개)를 한정 출시했다. '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맞춰 맥주에 곁들일 어른용 과자다.
▲ 프링글스가 '한국식 숯불갈비 맛'과 '남미식 찹스테이크 맛' 2종을 한정 출시했다. '한국식 숯불갈비 맛'은 K-스낵과 한류 열풍에 한국뿐 아니라 일본, 호주, 대만, 홍콩에도 출시되는 제품이다.
▲ 도미노피자가 포장 시 1만5천900원부터 주문할 수 있는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출시했다. '맵퍼로니 피자', '마라 불고기 피자', '소시지 맥스 피자', '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로 구성됐다.
▲ 풀무원[017810]이 환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마시고 영양 균형까지 맞출 수 있도록 설계한 '디자인밀 케어유' 2종을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반환자용 및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췄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