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X하우시스[108670]는 오는 24일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봄철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옛 경향하우징페어)는 38년째 이어오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로, 올해는 관련 업체 약 800곳이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고단열 '수퍼세이브' 창호와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 등 창호와 중문, 바닥재, 벽장재, 키친, 바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과 20여개 상담부스를 마련했다.
상담부스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고객들은 모델하우스 공간을 둘러보고 관심이 있는 제품은 현장에서 바로 상담받을 수 있다.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봄 시즌은 이사, 혼수, 신학기가 맞물려 연중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가 가장 많이 몰리는 성수기로,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