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이마트는 일식 전문 정호영 셰프가 운영하는 맛집 '카덴'과 손잡고 인기 메뉴 2종을 피코크 밀키트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피코크 카덴 나가사키 짬뽕탕'은 진한 사골 육수에 시원한 해물을 더한 국물 요리다.
'피코크 카덴 마제우동'은 쫄깃한 우동면과 다양한 재료를 섞어 먹는 제품으로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마트는 또 피코크 기존 상품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피코크 샤브샤브 요리재료 밀키트'는 쓴맛으로 호불호가 있었던 적근대와 비타민을 빼고 숙주와 표고버섯, 느타리버섯을 추가했다.
'피코크 소불고기 전골'은 '피코크 소불고기'로 리뉴얼하면서 중량을 기존보다 1.6배 늘리고 가격은 유지했다.
이마트는 피코크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 의견을 수렴할 창구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내에 피코크 브랜드관 '피코크 브랜드스퀘어'를 신설하고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고객 중심 상품 개발을 위해 '이트렌드'(e-Trend) 시스템도 열고 상품별 후기를 확인해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