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만 34세 이하 청년을 위한 브랜드 '와이'(Y) 고객 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통신 서비스와 브랜드 콜라보, 스포츠 관람, 럭키 드로 등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 달에는 추첨을 통해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과 프로야구 kt 위즈, 3월 남자축구 국가대표 A매치 경기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다.
Y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다음 달 6일 'Y포차'라는 이름으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혜택 플랫폼 'Y박스'와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