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서 국내 최다 수상

입력 2024-02-28 09:18  

이노션,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서 국내 최다 수상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이노션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대상을 포함, 총 10개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대상 1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1개, 한국광고주협회상 1개, 좋은 광고상 7개를 거머쥐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디지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은 배기가스 저감을 위해 펼치는 다양한 노력과 함께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한 기아의 '체인지 더 컬러스' 캠페인이다.
또 한화그룹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이 TV 부문 장관상을, 현대자동차의 '멈추지 않는 자동차' 캠페인이 한국광고주협회상을 각각 받았다.
김정아 이노션 부사장은 "국내 광고제를 대표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광고주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