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점 '치키차카초코'와 손잡고 지난달 23일 출시한 '찰깨크림빵' 2종이 9일 만에 20만개 이상 팔려 냉장 디저트류 매출 1, 2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찰깨크림빵' 2종은 GS25가 '치키차카초코'의 주력 상품인 '크림찰깨빵'을 편의점 특성에 맞춰 재해석해 선보인 디저트 메뉴이다.
찰깨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빵과 크림의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살렸다.
출시 9일 만인 이달 2일까지 찰깨크림빵솔티밀크와 찰깨크림빵커스터드는 각각 10만2천개, 10만개가 팔렸다.
GS25는 찰깨크림빵 2종을 이달 말까지 GS페이로 구매 시 원플러스원(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조가현 GS25 디저트 상품기획자(MD)는 "크림까눌레, 창억떡빵에 이어 찰깨크림빵까지 '쫄깃한 식감'의 디저트 메뉴가 큰 성공을 거뒀다"며 "찰깨크림빵의 폭발적인 판매량에 맞춰 생산 라인을 최대로 가동하며 물량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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