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280360]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에서 캔디류 신제품 '제로 레몬민트 캔디'와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제품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해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 빙그레[005180]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 1병(350㎖)에 아연이 8.5㎎ 함유돼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빙그레는 제품에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 사용은 최소화했다.
▲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간편식 제품 '치킨스튜 꼬꼬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랑스 정통 가정식인 꼬꼬뱅의 맛을 재해석한 것으로, 셰프 출신 전문 연구원이 개발했다.
▲ 이디야커피는 커피전문점에서 음료와 함께 간단한 베이커리 메뉴를 찾는 고객을 위해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준비했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프렌치토스트에 버터를 올린 뒤 메이플 시럽을 더한 메뉴다. 신메뉴는 시즌 한정 메뉴로 다음 달 8일까지만 판매된다.
▲ 풀무원식품은 미트파이 전문점 '뚜르띠에르'와 공동개발한 '식물성 지구식단 뚜르띠에르 미트파이'를 선보였다. 파이 시트에 버터, 달걀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미트볼은 식물성 대체육으로 만들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