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무라카미 다카시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 '인 유어 에어리어'(In Your Area)를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신사와 무신사 글로벌에서 동시에 발매되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무신사 및 무신사 홍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블랙핑크와 무라카미 다카시의 두 번째 만남이다.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은 작년 12월 세계 최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Art Basel Miami Beach)'에서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와 후드티, 봄버 재킷을 비롯한 의류와 토트백, 키링, 스티커 등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까지 1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무라카미 다카시가 디자인한 블랙핑크의 한정판 라이브스틱(응원봉)도 공개된다.
무신사 홍대에서 이달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운영되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블랙·핑크 컬러의 키링도 한정 판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대 문화를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 만남을 무신사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블랙핑크를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무라카미 다카시만의 독특한 세계에 관심을 가져온 고객 모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