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계열사들이 그룹의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랜더스데이'를 맞아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인 4월 1∼7일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제주맥주와 협업해 만든 무알코올 맥주 'SSG랜더스 제주누보', 한강식품과 준비한 치킨 양념육, 자연산 손질 바닷장어 등이 있다.
과일, 견과류 등의 간식을 담은 어메이징 박스도 있다. 견과류 6종을 담은 하루견과 넛츠박스 40개입은 1+1으로 판매한다. SSG랜더스 레플리카 유니폼과 최강몬스터즈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해외 럭셔리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명품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의 라디오미르 컬렉션 라인을 다음 달 1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몽클레르의 올해 봄·여름 시즌 바람막이·레인코트 신상품 40여종은 최대 18% 할인한다. 셀린느 선글라스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SSG닷컴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에 새로 가입하면 연회비를 반값으로 할인해주고 1만원 할인 쿠폰을 포함한 2종의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조선호텔과 CGV, 배스킨라빈스 등 멤버십 브랜드 전용딜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도 행사 기간 차별화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8개 브랜드사와 손잡고 '랜더스 응원단'이라는 이름으로 대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랜더스 구단 스폰서 브랜드와 G마켓 우수 파트너십 브랜드로 구성된 특별 코너로 각 브랜드 전용 최대 23%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이 각각 카테고리별로 돌아가며 하루 4개씩 총 56개의 '최저가 도전딜'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스타벅스 캠핑 상품 4종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베이스볼 관련 상품 7종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고객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7%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에 가입한 G마켓·옥션 회원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조건 없이 3만원이 할인되는 고액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반환에 더해 스마일캐시 1만원을 제공하고 행사 카드 결제 시 스마일캐시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신규 고객 1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랜더스 선수 사인 굿즈도 경품으로 준다.
G마켓 세일즈프로모션팀 나은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상품 경쟁력 높은 중소셀러 등 2만여 판매자가 참여한 역대 G마켓 랜더스데이 중 최대 규모"라며 "상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잡아 '득템'의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자사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야구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일자별로 열리는 '브랜드 팝업'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19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