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아모레 브랜드 중 지속가능보고서 첫 단독 발간

입력 2024-04-02 10:21  

설화수, 아모레 브랜드 중 지속가능보고서 첫 단독 발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설화수가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단독으로 지속가능보고서를 선보인 것은 설화수가 처음이다.
설화수는 보고서에 인삼과학, 환경, 문화 등 세 가지 측면의 정체성과 지속가능 비전과 성과를 담았다.
인삼과학 부문에는 '먹는 인삼'을 넘어 '뷰티인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설화수 인삼 이야기를 담았다. 환경 부문에는 제품 생산부터 폐기까지 탄소중립 노력을, 문화 부문에는 전통문화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는 설화수의 소명을 각각 다뤘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