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를 출시했다. 이는 지난 2010년 '윌 저지방' 이후 14년 만에 선보이는 윌 브랜드 신제품이다. hy는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여 제조했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넣었다.
▲ KGC인삼공사는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홍삼톤 류(流)'를 내놨다.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홍삼톤 브랜드에 피로 개선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에 겨우살이, 천궁, 우슬 등 13가지 부원료를 더해 제조했다.
▲ 버거킹은 소고기 패티에 새우를 올린 '통새우 맥시멈' 버거를 출시했다.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패티를 2장이나 3장, 4장 선택할 수 있도록 3종으로 선보였다.
▲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로 짜장 소스, 짬뽕 소스, 돈가스 소스 등 3종을 출시했다.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당류 함량을 낮췄다. 짜장 소스와 짬뽕 소스는 당 함량이 100g 기준 각각 3g, 1g 수준이다. 돈가스 소스 당 함량은 100g당 4g이다.
▲ 이디야커피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신메뉴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를 선보였다. 이 메뉴는 데니쉬 식빵 위에 바닐라 크림을 담은 것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