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메타버스 플랫폼인 더 샌드박스에 뷰티 테마 공간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열고 주요 브랜드 체험 기회와 스토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메타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다채로운 사용자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새롭게 선보인 이니스프리로 관련 스토리를 메타버스 게임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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