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비스포크 AI 스팀' 출시 맞아 서비스 강화

입력 2024-04-10 08:44  

삼성전자서비스, '비스포크 AI 스팀' 출시 맞아 서비스 강화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삼성전자[005930] 로봇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AI 스팀' 출시에 맞춰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9일부터 서비스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비스포크 AI 스팀' 신제품 교육을 하고 있다.
이 제품에 국내 최초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 인공지능(AI) 기반 사물 인식 등 신기술이 대거 접목된 만큼 엔지니어의 기술 역량을 높일 계획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13개 서비스센터에 로봇청소기 전문 엔지니어를 배치해 고객이 손쉽게 제품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상담사가 고객 휴대전화 카메라에 원격으로 접속해 로봇청소기 동작 상태를 확인하고 안내하는 '보이는 원격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엔지니어의 기술 역량을 꾸준히 향상해 고객이 비스포크 AI 스팀을 최대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